요즘 소비트랜드는 경험과 정신적 만족감을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죠.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를 캐치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기 위한 경험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씨웰은 부산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트랜드는 서울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죠!
그래서 전 직원이 업무일 중에 하루를 빼서 다 함께 서울을 다녀왔습니다.
관광버스를 대절해서 새벽부터 출발했는데 수학여행 떠나는 기분이였답니다ㅎㅎ
이번 트립은 이런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필더트립과 함께 핫플의 성지 성수동과
소비의 중심 강남 도산쪽으로 트립을 떠났습니다.
이런 트립은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고 시야를 넓혀주며 우물밖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그램의 첫 문은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이승윤 교수님의 강의로 시작하였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 인원이 많아서 조를 나누고 각자 투어할 공간 동선을 짠 후
프로그램 사용법을 숙지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함께 출발!
강의후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오뚜기가 만든 레스토랑인 롤리폴리꼬또로 향했습니다.
오뚜기의 제품으로 식사를 만들어주는 곳이였고 곳곳에
오뚜기의 8형태가 위트있게 표현되어 재미있는 장소였습니다.
마케팅팀 리나, 경영지원팀 조이, 연구팀 바비
역시 MZ들은 에너지가 넘쳤어요
핫플에서는 무조건 인증샷 인생샷이죠ㅎㅎ :)
식사 후 포니의시간 전시도 관람했습니다.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영상과 다양한 공감각적 체험도 해보았습니다.
이밖에도 조별로 함께 다양한 공간을 체험하였고
'아니 이 브랜드에서 돈도안되는데 왜 이런공간을 하는거지??'
하는 의문으로 시작하여 각자 느꼈던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투어가 끝나고 다시모여 느낀점을 얘기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는데
모두 흥미있어 했고 일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경험을 한다는것은
충분히 리프레쉬 되는 경험이였답니다 :)
이번 경험으로 당장 크게 얻는것이 없을지라도,
시야를 넓히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다는 것은 큰 수확입니다.
항상 정체되어있고 하던것만 잘해서는 살아남을 수 없는게 현실이기 때문이죠.
여러분도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해보는 시간 가져보세요 :)